로이킴, 연말 콘서트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 개최

Concert / 신성식 기자 / 2025-11-24 08:56:30

[욜드(YOLD)=신성식 기자] 방송과 라디오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2025-26 로이킴 LIVE TOUR [ja, daumm]’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전국투어는 오는 12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12월 20~21일 KBS부산홀), 대구(12월 27~28일 엑스코 컨벤션홀), 대전(2026년 1월 17~18일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고양(2026년 1월 24~25일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으로 이어지며, 예매는 NOL 티켓에서 진행된다. 총 다섯 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이번 투어는 로이킴이 직접 연출과 구성에 참여해 ‘로이킴다운 감성’을 전국 팬들에게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공연 타이틀 ‘ja, daumm(자, 다음)’은 ‘지나온 시간을 정리하고, 새로운 내일(다음)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로, 로이킴은 이번 투어를 통해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새해를 함께 준비하는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앞서 로이킴은 3일간 진행하는 서울 콘서트를 예매 시작 단 7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키며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이번 공연에서 로이킴은 ‘봄봄봄’, ‘그때 헤어지면 돼’, ‘있는 모습 그대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등을 비롯해 27일 발매 예정인 신곡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까지 다채로운 곡들로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선물한다.

한편 로이킴은 지난달 27일 디지털 싱글 ‘달리 표현할 수 없어요’를 발매했다. 이 곡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연작으로, ‘사랑 서사 2부작’의 프롤로그에 해당하는 곡이다. 발매 직후, 주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신곡 발매과 더불어 방송, 라디오, 유튜브, 콘서트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 중인 로이킴은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유쾌한 예능감, 성실한 태도로 음악 팬은 물론 예능 시청자, 라디오 청취자까지 폭넓게 사로잡고 있다.

연말 콘서트 매진 행진이 이어지며 ‘믿고 듣는 발라더’이자 ‘믿고 보는 공연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더욱 공고히 한 로이킴. 그의 열정 가득한 행보에 팬들의 기대 역시 한층 높아지고 있다.

 

[ⓒ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