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해양 아웃도어 ‘세일레이싱(SAIL RACING)’ 쇼케이스 개최

Midlife Travel / 오수정 칼럼니스트 / 2023-10-01 09:26:00
2024년 2월 론칭 프리미엄 아웃도어 최고 기대주
10월 11일 새빛둥둥섬 골든블루 마리나에서 진행
50노트 • 레퍼런스 • 바우먼 • 용품 등 2024 S/S 4개 라인 공개

 

[스마트시니어뉴스=오수정 기자] 더오션스굿(대표 박정훈)이 스웨덴 프리미엄 해양 아웃도어 ‘세일레이싱(SAIL RACING)’의 론칭 기념 쇼케이스를 오는 10월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새빛둥둥섬에 위치한 ‘골든블루 마리나’에서 진행한다. 더오션스굿은 ‘세일레이싱’ 스웨덴 본사와 라이선스 전개 및 독점 수입 계약을 체결, 2024년 2월 론칭을 앞두고 이번 쇼케이스를 준비했다.

백화점 바이어 및 투자자, 기자단,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핵심 라인인 ‘50노트(KNTS)’를 비롯해 브랜드 DNA를 담고 있는 ‘레퍼런스(REFERENCE)’,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인 ‘바우먼(BOWMAN)’과 차별화된 용품 라인 등 총 4개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양 스포츠라는 차별화된 모티브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아웃도어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세일레이싱’은 1977년 크리스토퍼 요한슨에 의해 탄생, 현재 스웨덴 뿐 아니라 호주, 뉴질랜드, 핀란드 이탈리아, 일본 등 10여 개 나라에 진출해 있다.  

특히 스피드와 수준 높은 테크닉을 요하는 고속 세일링을 브랜드 오리진으로, 혁신적이며 고도화된 의류와 장비를 선보여 탄탄한 마니아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또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 ‘바우먼’ 라인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을 흡수해 나가고 있다.

더오션스굿은 ‘블랙야크’ 상품기획 본부장, ‘아이더’ 사업본부장을 지낸 아웃도어 맨 박정훈 대표를 주축으로 스포츠 아웃도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육성해나갈 방침이다.

[ⓒ 스마트 시니어뉴스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