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티탄 피트니스 & 웰니스 멤버십’ 혜택 강화 "새해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Hotel&Resort / 김진수 기자 / 2026-02-19 11:06:33
- 운동·회복·휴식을 하나로 잇는 ‘토탈 웰니스’ 호텔 라이프스타일로 새해 건강관리 기준 제시.
- 일상 속 움직임, 균형감각, 관절 가동성을 강화하는 롱제피티 피트니스 트렌드 반영한
티탄 회원 대상 인원 한정 오픈 클래스 강화.
- 운동 후 회복까지 설계한 ‘리커버리 웰니스’ 루틴 콘셉트의 건식·습식 사우나.

[욜드(YOLD)=김진수 기자] 새해를 맞아 건강한 루틴을 새롭게 다짐하는 고객을 위해,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단순한 운동을 넘어 회복과 라이프스타일까지 아우르는 ‘2026 티탄 피트니스 & 웰니스 멤버십’을 혜택을 강화했다. ‘호모 헌드레드’ 100세 장수가 시대가 도래하면서 건강관리의 목표는 단순한 수명 연장이 아닌 질 높은 삶의 시간을 얼마나 오래 유지하느냐에 맞춰지고 있으며, 식사와 운동, 수면과 회복을 통합적으로 설계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기준이 되고 있다.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판교의 입지적 장점을 바탕으로, 운동과 회복, 휴식과 미식을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한 프리미엄 호텔 피트니스 웰니스 멤버십을 제안한다. 운동 공간에 머무르지 않고 호텔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혜택을 확장한다. 티탄 피트니스 회원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 숙박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객실 숙박을 이용시, 당일 최적가 기준 주중 20%, 주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내 다이닝 혜택도 강화했다. 제철 식재료를 엄선해 요일별 테마 뷔페를 선보이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데메테르’, 호텔 최고층에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레스토랑 & 바’, 신선한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등 호텔 전 업장에서 최대 6인까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생일 와인 교환권과 커피 테이크아웃 음료권 6매를 증정하며, 연회장 볼룸 및 미팅 이용 시 식사 5% 할인, 5시간 무료 주차, 클럽하우스 회원 전용 입장 혜택도 포함된다.


이 같은 혜택 강화는 티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한 것이다. 실제 티탄 피트니스 센터 멤버십 이용 고객의 의견을 토대로 다이닝 및 숙박 혜택을 확대하고, 웰니스 경험을 보다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장하는 방향으로 혜택을 강화했다. 아울러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수면·스트레스 관리 등을 주제로 한 웰니스 강연 등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아웃도어 클럽 운영도 함께 검토 중으로, 회원 간 교류와 커뮤니티 형성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멤버십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상 약 150평 규모의 티탄 피트니스 센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운동기구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의 최신 장비를 갖춰 전문적인 트레이닝 환경을 완성했다. 전문 트레이너가 상시 상주하며, 회원 대상 특별 유료 PT를 운영하는 한편 월 1회 티탄 회원 대상 인원 한정 무료 오픈 클래스를 통해 체형 보정, 바른 걷기, 셀프 마사지, 집중 케어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해당 커리큘럼은 ‘보이는 몸’이 아닌 ‘기능하는 몸’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춰 근력과 균형감각, 관절 가동성 강화를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2026년 ‘롱제비티 피트니스(Longevity Fitness)’ 트렌드를 반영했다.

실내 수영장은 멤버십 회원 전용 레인을 운영해 보다 안정적이고 프라이빗한 운동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월 1회, 선착순 15명 한정 유료 클래스로 운영되는 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연 채광이 스며드는 유리 천장 아래 선베드와 유아풀, 온수풀을 갖춰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수온은 연중 29~30도로 유지된다. 온수 자쿠지를 통해 안락한 힐링 타임을 누릴 수 있고, 온탕·열탕·냉탕을 갖춘 사우나 공간에서는 건식과 습식을 오가며 운동 후 회복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운동과 회복을 하나의 흐름으로 설계하는 ‘리커버리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으로, 운동과 회복이 하나로 이어지는 ‘리커버리 루틴’ 역시 티탄 멤버십의 강점이다.


GX룸과 필라테스 공간은 근력 강화부터 유연성 향상, 체형 교정까지 목적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요일별 GX(Group Exercise) 프로그램으로 요가, 타바타, 아쿠아로빅, 줌바, 라인댄스, 스트레칭 & 코어, 발렛핏 등 다양한 클래스를 무료로 운영하며, △웰니스 트레이닝, 빈야사 요가, 오다카 테라피 등 일부 전문 프로그램은 유료로 이용 가능하다.

 

[ⓒ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