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or with Pet / 울지마마이펫, ‘고객 경험 최우선’ 전 입점 매장 체험존으로 리뉴얼
- Pet / 이문섭 / 2022-02-23 16:44:12
- 폴리파크•펫클럽•몽도르프•이츠펫 등 입점 매장 내 울지마마이펫 인기 상품 체험존 마련
단순 진열 방식에서 전 제품 테스터 진열 및 ‘목욕하개’를 비롯 제품군별 시리즈로 매대를 구성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중이다. 장기 코로나와 온라인 시장 활성화로 인한 오프라인 유통이 어려워진 상황과 체험 또는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선호를 크게 반영했으며, 반려동물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펫미족(Pet+me)의 심리를 반영하여 체험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일반적 매장에 단순 제품이 배치되는 것과는 달리 반려동물의 목욕용품, 관리용품, 보습용품 등 6가지 테마별로 아기자기한 반려동물 캐릭터와 특성을 반영한 VMD 구성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보고 만져보며 고를 수 있게끔 매대를 구성하여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입점 되어있던 폴리파크, 펫클럽, 몽도르프, 이츠펫 등의 대형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밀레펫, 씨유펫 등의 매장까지 울지마마이펫 체험존이 조성된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실제 이번 체험존 리뉴얼을 통해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이 평균 2배정도 신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접 현장의 소리를 듣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체험존 확대는 물론, 신규 매장 입점을 확장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각종 유기견 관련 행사 및 동물관련 단체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단순 진열 방식에서 전 제품 테스터 진열 및 ‘목욕하개’를 비롯 제품군별 시리즈로 매대를 구성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진화중이다. 장기 코로나와 온라인 시장 활성화로 인한 오프라인 유통이 어려워진 상황과 체험 또는 경험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선호를 크게 반영했으며, 반려동물 제품을 꼼꼼히 살펴보고 신중하게 구매하는 펫미족(Pet+me)의 심리를 반영하여 체험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일반적 매장에 단순 제품이 배치되는 것과는 달리 반려동물의 목욕용품, 관리용품, 보습용품 등 6가지 테마별로 아기자기한 반려동물 캐릭터와 특성을 반영한 VMD 구성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보고 만져보며 고를 수 있게끔 매대를 구성하여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 입점 되어있던 폴리파크, 펫클럽, 몽도르프, 이츠펫 등의 대형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밀레펫, 씨유펫 등의 매장까지 울지마마이펫 체험존이 조성된다.
울지마마이펫 관계자는 “실제 이번 체험존 리뉴얼을 통해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님들이 평균 2배정도 신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접 현장의 소리를 듣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체험존 확대는 물론, 신규 매장 입점을 확장해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울지마마이펫은 사람과 동물의 소통을 제1원칙으로 생각하는 순수 자연주의 펫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반려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제품을 연구, 개발하며 각종 유기견 관련 행사 및 동물관련 단체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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