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or with Pet / 페스룸, 4년만에 펫페어 참여 … 1만6천명 관람객 몰려
- Pet / 김난주 / 2022-11-26 18:44:18
-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 부스로 다양한 제품 선보여 뜨거운 호응
- 총 25개 부스로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 재현,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
- 자체 개발한 초극세사 타월 ‘페스룸 스펀지 타월’ 행사 첫날 매진 등 브랜드 인기 입증
페스룸은 박람회에 참여한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반려가족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해 욕실, 거실, 부엌(식품존), 드레스룸 등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재현, 행사장을 찾은 반려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구강이 작은 반려동물을 위한 초소형 헤드와 초극세사모를 사용한 덴탈 클린 칫솔, 참치명가 동원F&B와 함께 만든 휴먼그레이드 참치캔, 알렉스 튜나&에릭 치킨 캔, 망토와 올인원이 합쳐진 형태의 겨울 우비. 올커버 레인수트 등 반려가족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반려동물 욕실용품을 만드는 작은 회사에서 시작해, 4년만에 최대 규모 부스로 케이펫 페어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주체로 인식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을 추구하며 반려동물에게 꼭 맞는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1등 펫브랜드로서 반려가족의 행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총 25개 부스로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 재현,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
- 자체 개발한 초극세사 타월 ‘페스룸 스펀지 타월’ 행사 첫날 매진 등 브랜드 인기 입증

페스룸은 박람회에 참여한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반려가족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해 욕실, 거실, 부엌(식품존), 드레스룸 등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재현, 행사장을 찾은 반려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구강이 작은 반려동물을 위한 초소형 헤드와 초극세사모를 사용한 덴탈 클린 칫솔, 참치명가 동원F&B와 함께 만든 휴먼그레이드 참치캔, 알렉스 튜나&에릭 치킨 캔, 망토와 올인원이 합쳐진 형태의 겨울 우비. 올커버 레인수트 등 반려가족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반려동물 욕실용품을 만드는 작은 회사에서 시작해, 4년만에 최대 규모 부스로 케이펫 페어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주체로 인식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을 추구하며 반려동물에게 꼭 맞는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1등 펫브랜드로서 반려가족의 행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스마트 시니어뉴스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