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or with Pet /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 비엠스마일, 월매출 100억 달성 지난 12월 매출 전년동월비 240% 상승
- Pet / 김난주 / 2023-01-18 18:58:55
- 창사 이래 최고 월매출 100억 달성 … 전년동월비 240% 상승
- 대표 브랜드 페스룸, 자사몰 회원수 41만 명 돌파 등 두터운 팬덤 보유
- 일본 아마존 1위, 태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등 글로벌 시장도 주목
특히 일본,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성과로 주목받고 있다. 일본 시장에 진출한지 3주 만에 일매출 2500만원을 달성, 아마존 재팬 펫 용품 카테고리의 다수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아마존 브랜드 어워드 슈퍼루키 셀러 부문’을 수상했다. 또 태국의 전문 유통기업 Ketawa Trading과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태국 시장에 진출, 오는 20일에는 방콕에서 캐릭터 ‘룸메이트’를 기반으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비엠스마일 모성현 한국대표는 “비엠스마일은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개체로 인식, 제품의 주체로 여기는 ‘펫 휴머나이제이션’ 가치를 추구한다. 높은 전문성으로 반려가족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또한 동물권행동 카라와 MOU를 체결하는 등 유기동물 보호 활동으로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건강한 반려문화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은 대한항공, LG전자, 동원 F&B 등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대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특히 참치 명가 동원F&B와 함께 신선한 참치 원료로 기호성과 영양을 모두 갖춘 튜나 스틱을 개발하며 프리미엄 펫푸드를 런칭했다. 이러한 우수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지난해 2022 일산 케이펫페어에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 3일간 1만 6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 대표 브랜드 페스룸, 자사몰 회원수 41만 명 돌파 등 두터운 팬덤 보유
- 일본 아마존 1위, 태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등 글로벌 시장도 주목

특히 일본, 태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괄목할 성과로 주목받고 있다. 일본 시장에 진출한지 3주 만에 일매출 2500만원을 달성, 아마존 재팬 펫 용품 카테고리의 다수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아마존 브랜드 어워드 슈퍼루키 셀러 부문’을 수상했다. 또 태국의 전문 유통기업 Ketawa Trading과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태국 시장에 진출, 오는 20일에는 방콕에서 캐릭터 ‘룸메이트’를 기반으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비엠스마일 모성현 한국대표는 “비엠스마일은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개체로 인식, 제품의 주체로 여기는 ‘펫 휴머나이제이션’ 가치를 추구한다. 높은 전문성으로 반려가족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며 “또한 동물권행동 카라와 MOU를 체결하는 등 유기동물 보호 활동으로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고 건강한 반려문화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엠스마일의 대표 브랜드 페스룸은 대한항공, LG전자, 동원 F&B 등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춘 대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특히 참치 명가 동원F&B와 함께 신선한 참치 원료로 기호성과 영양을 모두 갖춘 튜나 스틱을 개발하며 프리미엄 펫푸드를 런칭했다. 이러한 우수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지난해 2022 일산 케이펫페어에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 3일간 1만 6천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 스마트 시니어뉴스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