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우리가 사랑하는 LA(We Love LA)” 캠페인 공개 "전 세계에 공개하는 LA 러브레터"
- Midlife Travel / 오수정 칼럼니스트 / 2025-03-06 19:51:12
- 랜디 뉴먼의 명곡 "아이 러브 엘에이(I Love L.A.)"와 함께하는 로스앤젤레스 여행 캠페인
- 농구의 전설 “매직 존슨” 등 앤젤리노들이 참여해 LA 관광 산업의 가치와 영향력 조명
- 한국 포함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상징적인 명소에서 OOH 광고 전개
이 광고는 미국 주요 도시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 시카고, 휴스턴, 댈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워싱턴 D.C., 보스턴, 시애틀 등 미국 내 주요 도시를 비롯해, 한국을 포함한 호주, 프랑스, 멕시코,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여러 나라의 대표적인 명소에서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상영될 계획이다.
버크 청장은 “‘우리가 사랑하는 LA(We Love LA)’는 단순한 슬로건이 아니라 지역사회에 대한 열정과 긍정적인 정신, 그리고 헌신을 의미한다”며, “로스앤젤레스는 미국의 대표적인 관문 도시로, 전 세계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고 관광을 통해 지역사회가 다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셸리 레오폴드(Shelley Leopold)와 감독 맷 바론(Matt Baron)이 함께 제작했으며,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프로덕션 회사 파르티잔(Partizan)이 참여했다. 맷 바론 감독은 특유의 시네마틱한 스타일을 통해 로스앤젤레스의 활기찬 에너지와 여행객들을 매료시키는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브랜드 및 디지털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빌 카즈(Bill Karz)는 “로스앤젤레스는 세계에서 가장 포용적이고 따뜻한 도시 중 하나로, 방문객들이 단숨에 ‘내 집’처럼 느낄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이곳만의 독창적인 문화와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담은, 로스앤젤레스에 대한 진심 어린 러브레터”라고 전했다.
캠페인에는 지역 주민들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참여하며, 다음과 같은 유명 인사들이 등장한다.
어빈 “매직” 존슨(Earvin “Magic” Johnson) – 농구 전설, LA 다저스 공동 구단주
릴 벅(Lil Buck) – 댄서
미스터 카툰(Mister Cartoon) & 아들 레프테(Lefte) – 아티스트
토난친 카멜로(Tonantzin Carmelo) – 통바(Tongva) 출신 배우
하비에르 카브랄(Javier Cabral) – 푸드 저널리스트, LA 타코 편집장
로버트 바르가스(Robert Vargas) – 벽화 아티스트
라울 오르테가(Raul Ortega)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LA 티코 푸드트럭 마리스코스 할리스코 (Mariscos Jalisco) 대표
- 농구의 전설 “매직 존슨” 등 앤젤리노들이 참여해 LA 관광 산업의 가치와 영향력 조명
- 한국 포함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상징적인 명소에서 OOH 광고 전개
이 광고는 미국 주요 도시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 시카고, 휴스턴, 댈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워싱턴 D.C., 보스턴, 시애틀 등 미국 내 주요 도시를 비롯해, 한국을 포함한 호주, 프랑스, 멕시코,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여러 나라의 대표적인 명소에서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상영될 계획이다.
버크 청장은 “‘우리가 사랑하는 LA(We Love LA)’는 단순한 슬로건이 아니라 지역사회에 대한 열정과 긍정적인 정신, 그리고 헌신을 의미한다”며, “로스앤젤레스는 미국의 대표적인 관문 도시로, 전 세계 방문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고 관광을 통해 지역사회가 다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셸리 레오폴드(Shelley Leopold)와 감독 맷 바론(Matt Baron)이 함께 제작했으며,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프로덕션 회사 파르티잔(Partizan)이 참여했다. 맷 바론 감독은 특유의 시네마틱한 스타일을 통해 로스앤젤레스의 활기찬 에너지와 여행객들을 매료시키는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브랜드 및 디지털 마케팅 수석 부사장인 빌 카즈(Bill Karz)는 “로스앤젤레스는 세계에서 가장 포용적이고 따뜻한 도시 중 하나로, 방문객들이 단숨에 ‘내 집’처럼 느낄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이곳만의 독창적인 문화와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담은, 로스앤젤레스에 대한 진심 어린 러브레터”라고 전했다.
캠페인에는 지역 주민들이 브랜드 앰배서더로 참여하며, 다음과 같은 유명 인사들이 등장한다.
어빈 “매직” 존슨(Earvin “Magic” Johnson) – 농구 전설, LA 다저스 공동 구단주
릴 벅(Lil Buck) – 댄서
미스터 카툰(Mister Cartoon) & 아들 레프테(Lefte) – 아티스트
토난친 카멜로(Tonantzin Carmelo) – 통바(Tongva) 출신 배우
하비에르 카브랄(Javier Cabral) – 푸드 저널리스트, LA 타코 편집장
로버트 바르가스(Robert Vargas) – 벽화 아티스트
라울 오르테가(Raul Ortega) –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LA 티코 푸드트럭 마리스코스 할리스코 (Mariscos Jalisco) 대표
[ⓒ 스마트 시니어뉴스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 ‘휴온스 챔피언십’ ‘PBA 국내 대표 각각 이희진 김봉철 김성민2 3:0 승리 ‘시즌 챔피언’ 모리 이승진은 승부치기 승 LPBA 32강서는 김가영 스롱 나란히 16강강자’ 조재호 강동궁 최성원, 나란히 64강 진출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데메테르(Demeter), 중식 테마 프로모션 ‘Wok This Way(지지고 볶는 차이나)’ 선봬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미쉐린 3스타 ‘효테이’ 초청 미식 행사로 정통 가이세키의 진수 선보여
- LPBA ‘20대 팀리거’ 조예은 용현지 N.응우옌 PQ라운드 진출
- Health / 검사를 통한 초기치료가 효과적 전립선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