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루, ‘리얼 라임 하이볼’ 출시
- Food / 신성식 기자 / 2024-10-30 22:09:32
- 상큼한 라임의 리얼한 맛 경험
- 저도수 소비 트렌드 반영한 알코올 4%의 편안한 음용감 제공
- 수제맥주 제조사로서 양조를 기반으로 맛과 향 구현
앞서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은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도수 4도로 기획되었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수 7~8도 과일 원물을 넣은 하이볼들에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6월 출시 이후 300만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주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이 같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후속 제품으로 출시하는 ‘리얼 라임 하이볼’도 편의점 하이볼 시장에서 큰 관심을 얻을 거라 기대된다.
카브루 ‘리얼 라임 하이볼’은 얇게 슬라이스 된 ‘라임 컷’과 ‘라임 농축액’을 넣어 라임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라임 특유의 새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너무 달지 않아서 마무리가 깔끔하고 상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실제 라임의 향긋한 과일향이 해산물이나 매콤한 요리와 탁월한 궁합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치킨, 피자 등 다양한 음식과도 궁합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카브루 관계자는 “기존 리얼 레몬 하이볼의 인기에 따라 레몬과 비슷한 시트러스 계열인 '라임'으로 플레이버를 확장하게 되었다“며 “최근 높아지는 과일 하이볼 수요에 맞춰 카브루만의 자체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저도수 소비 트렌드 반영한 알코올 4%의 편안한 음용감 제공
- 수제맥주 제조사로서 양조를 기반으로 맛과 향 구현

앞서 출시한 ‘리얼 레몬 하이볼’은 저도수 주류 선호 트렌드에 맞춰 도수 4도로 기획되었다. 시중에 판매되는 도수 7~8도 과일 원물을 넣은 하이볼들에 비하면 비교적 편한 음용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6월 출시 이후 300만캔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는 등 주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이 같은 고객 반응에 힘입어 후속 제품으로 출시하는 ‘리얼 라임 하이볼’도 편의점 하이볼 시장에서 큰 관심을 얻을 거라 기대된다.
카브루 ‘리얼 라임 하이볼’은 얇게 슬라이스 된 ‘라임 컷’과 ‘라임 농축액’을 넣어 라임의 상큼함이 생생하게 돋보이는 제품이다. 라임 특유의 새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너무 달지 않아서 마무리가 깔끔하고 상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실제 라임의 향긋한 과일향이 해산물이나 매콤한 요리와 탁월한 궁합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치킨, 피자 등 다양한 음식과도 궁합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카브루 관계자는 “기존 리얼 레몬 하이볼의 인기에 따라 레몬과 비슷한 시트러스 계열인 '라임'으로 플레이버를 확장하게 되었다“며 “최근 높아지는 과일 하이볼 수요에 맞춰 카브루만의 자체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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