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겨울을 채우는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 선보여 “제주의 겨울을 맛보다”
- Place / 김진수 기자 / 2025-11-30 04:19:31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에서는 12월 5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윈터 고메 컬렉션’을 운영한다. 2025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인기 메뉴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화로에서 구워 풍미를 극대화한 호주산 와규 7종 BBQ와 제주 자연산 다금바리, 방어회, 참치회, 활새우, 고등어 봉초밥, 아귀간, 전복장 등 신선한 제주 해산물, 그리고 제주 향토 음식인 아강발찜과 갈치호박국까지 더해져 로컬 미식 경험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12월 24일과 25일 저녁에는 ‘콘페티’의 미식 경험을 한층 강화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칠면조 구이, 모둠 해산물 구이, 양고기 구이, 거위간을 곁들인 오리 스튜, 스페셜 스시, 우대갈비 등 풍성한 육류 및 해산물 메뉴가 마련되며, 랍스터와 가리비 관자, 갑오징어, 오리고기 등으로 구성한 몽골리안 바비큐, 제주산 다금바리찜까지 더해져 특별한 연말 디너를 완성한다.


이와 함께,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제철 딸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윈터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먼저 ‘윈터 쁘띠 하이티’는 고구마 무스를 곁들인 관자 샌드위치와 치즈를 곁들인 샌드위치 등 세이보리 메뉴와 함께 딸기 무스, 초콜릿 판나코타, 말차 딸기 타르트가 제공되며, 유기농 리쉬티 또는 커피 2잔이 포함된다. 딸기 빙수는 찹쌀떡과 시그니처 딸기 티 2잔까지 함께 제공해 제철 딸기의 산뜻함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딸기 치즈케이크 라테, 제주 그린 딸기 라테, 생 딸기 주스 등 시즌 음료와 케이크류, 그리고 딸기 사워, 딸기 딜라이트, 딸기 스프리츠 등 칵테일 3종도 마련돼 겨울 딸기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브 프로모션은 제주의 계절감을 담은 다양한 미식 경험을 통해 고객의 여행이 더욱 풍요롭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들이 겨울 제주의 매력을 호텔 곳곳에서 깊이 있게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