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한 해의 마지막을 빛낼 ‘카운트다운 프로모션’ 선보여

Place / 김진수 기자 / 2025-12-22 20:21:18
- 파노라믹 서울 야경이 펼쳐지는 호텔 최고층에서의 로맨틱 카운트다운, 더 라운지
- 라이브 뮤직과 에너지가 어우러진 연말의 나이트 스폿, 더 팀버 하우스

[욜드(YOLD)=김진수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은 소중한 사람과 한 해의 마지막을 기념할 수 있도록 호텔 최고층에서 반짝이는 야경을 자랑하는 ‘더 라운지’와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24층에 자리한 더 라운지는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카나페 메뉴를 준비했다. 웰컴 디쉬인 그리시니와 라바쉬를 시작으로, 국내산 벌집꿀·올리브·다양한 치즈 구성의 샤퀴테리 & 고메 치즈보드, 셰프가 엄선한 스페셜 세이버리 셀렉션이 제공되며, 프리미엄 와인 셀렉션이 포함된다.
가격은 40만원(부가세 포함)이며, 12월 31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오전 12시 30분까지 단 하루 운영된다. 특히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서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창가 좌석은 한정되어 있어 빠른 사전 예약이 필수다.

비밀스러운 통로를 지나 마주하는 프리미엄 위스키 & 칵테일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31일에는 스크린을 통한 카운트다운 행사가 진행되며, 12시 정각에 샴페인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더 팀버 하우스는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운영되며, 피아노·팝·보컬·밴드·펑크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이 이어진다. 카운트다운 퍼포먼스는 오후 11시 50분부터 오전 12시 10분까지 진행된다.

 

[ⓒ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