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코지 앤 스테이’ 패키지 출시 "따뜻한 부산의 겨울, 호텔 셰프의 K-간식 즐길까?"

Place / 김진수 기자 / 2025-12-22 20:23:53
-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 ‘부산 해산물 어묵탕 & KHEE 소주’ 세트 제공
- 연말 시즌, 초대형 미디어 전광판 ‘그랜드 조선 미디어’ 통한 영상 인증샷 및 카운트다운 이벤트

[욜드(YOLD)=김진수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 해운대의 아름다운 겨울 바다를 조망하며 따뜻한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코지 앤 스테이: 테라스 292 윈터(Cozy & Stay: Terrace 292 Winter)’를 2026년 2월 28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부산의 야외 테라스 다이닝 공간인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다채로운 시즌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어 부산만이 특색을 살린 이색 메뉴들을 맛보며 특별한 미식 경험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해운대의 겨울바람을 포근하게 녹여줄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의 겨울 스페셜 세트 메뉴가 제공된다. 이번 세트 메뉴는 특별히 한국의 대표 겨울 별미와 간식을 호텔 셰프가 재해석한 메뉴들로 구성해 외국인 고객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예정이다. 푸짐하게 담은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넣고 깊고 진한 국물을 낸 ‘부산 해산물 어묵탕’, 그리고 프리미엄 증류주 ‘KHEE 소주(22%)’ 1병으로 구성해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겨울 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디저트로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 브륄레’ 또는 쫄깃한 식감의 ‘테라스 호떡 레이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랜드 조선 부산은 연말 시즌을 맞이해 호텔 벽면의 초대형 미디어 전광판인 그랜드 조선 미디어에 등장하는 캐릭터 ‘조곰이’ 인증샷 이벤트를 비롯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랜드 조선의 새로운 캐릭터 ‘조곰이’와 ‘포포’의 모습을 담은 3D 미디어아트 영상을 관람하며 영상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촬영 후 12월 28일(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2025년의 마지막날과 새해 첫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에서는 12월 31일(수) 저녁 9시 30분부터 1월 1일(목) 오전 12시 10분까지 그랜드 조선 미디어를 통해 진행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샴페인 1잔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관계자는 “탁 트인 해운대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라운지앤바 테라스 292에서 따뜻한 어묵탕과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한 해의 마무리와 새해의 시작을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더욱 의미 있게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