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컨템포러리 다이닝 바 ‘닉스(NYX)’ ‘스페니시 썸머&콤보 프로모션’ 선보여
- Place / 조용수 기자 / 2025-07-02 07:40:39
- 퀘사디아 • 순살 치킨 등으로 구성된 콤보 메뉴, 합리적인 가격에 캐주얼하게
- 포레스트 뷰부터 노을과 야경까지, 분위기까지 완성하는 낭만적인 여름 다이닝.

[Smart Senior News=조용수 기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 최고층(21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다이닝 & 바 ‘닉스(NYX)’에서는 여름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에 무제한 상그리아 또는 와인 페어링 혜택이 포함된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 (Spanish Summer Promotion)’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Combo Menu Promotion) 프로모션을 동시에 운영하며 여름 시즌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킨다.
‘스페니시 썸머 프로모션’은 정통 스페니시 세트 메뉴를 중심으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상그리아 또는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혜택이 포함된 프리미엄 다이닝 경험을 제안한다. 프로모션 메뉴는 런치 세트, 디너 세트, 단품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되며, 신선한 해산물과 여름철에 어울리는 스페인의 대표 요리를 중심으로 꾸려졌다.

또한, 세트 메뉴를 부담스럽게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제주산 딱새우 빠에야’와 ‘대구구이와 갈릭 허니 베샤멜’은 단품 메뉴로도 제공되며, 프로모션 메뉴 주문 여부와 관계없이 1인당 33,000원을 추가하면 레드, 화이트, 논알콜 중 원하는 상그리아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논알콜 상그리아도 마련되어 있어 논알콜 선호 고객까지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유러피언 감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모두 갖춘 컨템포러리 다이닝 & 바 ‘닉스(NYX)’는 커플 데이트는 물론 상견례, 가족 외식, 기념일 등 다양한 모임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미식 공간이다. 특히, 시간대에 따라 달라지는 전망 또한 큰 매력 포인트. 낮에는 도심 속 숲을 내려다보는 포레스트 뷰, 저녁에는 루프탑 방향으로 펼쳐지는 노을과 도심 야경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식사와 풍경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닉스(NYX)’는 판교·분당 지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스팟으로 주목받고 있다.
[ⓒ 스마트 시니어뉴스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